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자동차 정비 등 가정용 미니 복스 공구 46p 세트! 가성비 최고!

살다 보면 조그마한 공구 한두 개가 아쉬워서 다이소나 마트 가서 사러 가야 하는 수고로움이 너무 번거롭다 싶을 때

구매한 미니 복스 세트!

 

 

차에 에어컨 필터나 간단한 거 손볼 때 내가 혼자서 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산 건데 의외로 구성이 알차다 ㄷㄷ

 

케이스 자체는 진짜 작은데 열어보면 구석구석 촘촘히 있을만한 것들은 다 있어서

다용도로 집에 보관하거나 차 다시방이나 트렁크에 보관해도 괜찮을 듯하다

이걸 구매하기 전에 이름 달고 나오는 4만 원대 비싼 공구들과 많이 비교를 했는데

(인터넷 쇼핑을 잘하지 않아서 구매에 아주 신중한 편이라...)

 

구성이 별로 차이 안 나는데도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걸 봐서 공구 쪽도 브랜드 빨(?)이 있구나 생각이 든다 ㅎㅎ

 

드라이버도 모양이 특이한 게 많다 어차피 쓰게 되면 몇 가지 안 쓸 거 같긴 하지만 만에 하나 다른 게 필요할 때 한 번씩 열어봐서

맞는 게 있다면 개이득 아닌가? 

앞서 말했듯이 뭐 한두 개 필요할 때마다 사러 가기 번거롭기도 하고 낱개로 사면 가격이 비싼 건 당연한 이야기 이기 때문에

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될만한 아이템인 것 같다

 

복스 알은 14mm 가지 있기 때문에 육각볼트에서 대부분은 다 사용이 가능해 보인다

 

 

나만 이렇게 느낀 게 아니고 리뷰가 꽤 괜찮기 때문에 궁금하다면 한번 들어가서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듯 ㅎㅎ

(참고로 진짜 미니멀한 사이즈임)

 

http://bitly.kr/97QiiQ136